알림마당

함께 나눕시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모두들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작성자
mercedarias
작성일
2021-07-27 15:57
조회
7226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모두들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뿐만아니라 그 기세가 좀처럼 꺽이지 않는 코비드-19의 확산세 속에서 많이들 백신 접종은 하고 계시는지요? 저희 수녀회에서는 얼마 전에 페루에서 아픈 이들을 돌보다가 코비드-19로 인해 두 분의 수녀님이 돌아가셨어요. 코비드-19로 인해서 죽음을 맞이하는 수많은 이들, 지속되는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 삶의 희망을 잃어가는 이들, 더 깊어지는 굶주림에 고통 중인 이들, 백신은 꿈만 같은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이들을 기억하면서 남은 7월의 며칠간은 여러분들의 기도 안에서 함께 해주시길 청해봐요.

그리고 작지만 저희 수녀회 후원팀의 소식을 알려드려요. 얼마 전에 저희는 함께 하는 다른 팀의 선생님들, 수녀님들과 양동시장에 수녀회 홍보 활동을 나갔었어요. 더위 속에서 장사하시는 시장분들의 따뜻한 환대로 즐겁게 홍보 활동을 마칠 수 있었는데요, 그날의 모습을 짧은 영상에 담아서 후원자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서 준비해 보았어요. 저희의 발에 땀나게 움직이는 모습 보시고 박수 한 번 쳐주세요. 항상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무엇을 하며 움직이든 힘이 남을 꼭 말씀드리고 싶구요, 덥지만 마음만은 시원하게 보내시는 올해 여름이 되시길 바라며 늘 하느님의 사랑 가득한 매일 안에서 행복하시길 기도드려요.

 

2021년 뜨거운 7월 끝머리 가까이에

자비의 메르세다리아스 수녀회 드림

상호 : 자비의 메르세다리아스 수녀회 | 주소 : 61645 광주광역시 남구 독립로96-1(백운동358) | 전화 : 062-369-0295 | 이메일 : jabimercedarias@naver.com
Copyright (C) 2014 자비의 메르세다리아스 수녀회. All Rights Reserved. Created by Neversunset Technology.